이정용, KBS 콘서트 7080 출연

0
812

오늘 밤 6일(금) 오후 11시 40분 KBS 콘서트 7080이 방송된다. 오늘 콘서트 7080 출연자는 MC 배철수의 재치 있는 입담 시작으로 ‘서영은’ ‘자전거 탄 풍경’ ‘배우 김보성’ ‘배우 이정용’ ‘신중현 밴드’가 출연 예고를 알렸다.

지난주 KBS 별관에서 녹화에서 배우 이정용이 녹화에 참석했고 이날 여성 팬들이 대부분 객석을 가득 채웠다. 이정용은 강렬한 의상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등장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과시했고 이를 본 객석과 여성 팬들은 함성소리로 그를 환영했다.

이정용은 첫 곡으로 박남정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를 자신만의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시작했다. 1절이 끝난 후 재킷을 벗고 탄탄한 근육을 공개하자 객석에는 난리가 났다는 후문, 이정용은 무대가 끝난 뒤 재킷을 입으려고 하자 수 십 명의 여성팬들이 하나같이 ‘옷 지마세요~아! 옷 입지 말지…’ ‘제발 옷 입지 말라고요’ 라며 소리쳤다.

깊은 진심이 담긴 쎈스 있는 팬들 함성에 방청석은 폭소했고 한 껏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 영상 실황이 고스란히 촬영된 동영상은 SNS를 통해 유튜브와 소셜 네트워크를 타고 급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정용의 파워풀한 무대도 기대되지만 촬영된 실황 영상 덕분에 오늘 방송될 콘서트 7080 시청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정용은 tvN둥지 탈출 시즌3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