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사)한국노인복지중앙회, 상호간 유대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0
679
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가 (사)한국노인복지중앙회(회장 권태엽)와 지난 23일 상호간의 유대강화와 업무활성화 및 효율성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전했다.

협약 내용으로는 △연구 인력 교유와 정보교환 △연구과제의 도출과 공동 및 위탁연구 수행 △현장 기술 인력에 대한 교육과 시설, 정보 및 기자재 이용 편의 제공 △연구원 및 기타 학생들의 실습 및 취업지원 △전문 인력 등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박두한 총장은 “내년부터 우리 대학은 노인케어창업과를 노인복지과로 명칭을 변경한다.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치위생과, 뷰티헤어과 등 관련학과가 많다.” 또한 “원격으로도 수업이 가능해 온·오프라인이 모두 현장에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며 서로에게 구체적인 유익이 되는 발전적 협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태엽 회장는 “나의 평생 좌우명이 ‘거짓말 하지 말자’다. 처음 이 대학에 와 화장실에 들렀는데 진심에 대한 글귀를 보고 이곳에 참 잘 온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진심이 통하는 대학, 이것을 모토로 학생들을 지도한다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